본문 바로가기

건강 뷰티

노인성 기미 패치 붙이고 젊어지자 (오제끄, 코에티카)

나이가 들게 되면 얼굴이나 손, 팔에 기미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노화 현상으로 누구나 겪는 현상이지만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늙어 보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없애고 싶지요.

 

기미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이 중에서 가장 많은 것이 바로 자외선에 의해서 생기는 기미입니다.

 

 

대부분 둥근 반점을 띠고 있으며 노인성 색소반도 이 기미의 일종입니다. 나이와 함께 자외선 받는 양이 많아지니까 생기 기는 하지만 꼭 노화로 인해서만 발생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반복해서 자외선에 노출되어서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성되어서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면 피부에 남아서 기미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이런 자외선에 의한 기미를 방지하기 위해서 새롭게 등장한 것이 바로 기미 패치.

 

오제끄 기미 패치 vs 코에티카 기미 패치

 

그중에서 오제끄기미패치와 코에티카 기미 패치는 마스크를 쓴 상태로 사용 가능하고, 밤에 자기 전에 붙이고 잘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오제끄와 코에티카의 차이점은 바로 분리의 여부.

 

오제끄 기미 패치는 대형은 볼까지 붙일 수 있고, 소형은 눈밑이나 팔자주름이 있는 곳에 붙일 수 있습니다.

 

최저가격 >

 

코에티카 기미 패치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서 콧등까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양쪽 끝에는 날개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가운데보다 더 넓게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를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최저가격 >

 

일반적인 사용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아서 본인이 원할 때 떼어내면 되고, 낮이든 밤이든 원하는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으니까 편리합니다.

 

기미에도 효과적이라고 하지만 미백 기능도 있는 화장품이라서 미백과 주름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분들은 이런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일시적으로 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사용해야 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까 이점 주의해서 사용하면 기미가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동안 기미 때문에 걱정이었다면 이런 자외선 차단 썬 패치 사용해서 지금보다 더 젊어져 보세요. 

 

외출할 때 마스크 착용은 꼭 하는데 그 안에 붙이는 타입이니까 티도 안 나고 피부는 보호되고 기미를 없애는 방법으로 따로 시간 내지 않아도 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 한번 도전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