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호르몬

애터미 소포라퀸 섭취 시 여성갱년기에 도움?

빠르면 40대 이후에 여성은 갱년기 증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 폐경을 사이에 두고 앞뒤로 10년 정도의 기간을 갱년기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여성 호르몬(에스트로겐) 분비가 급격하게 감소되면서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게 되고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질병이 나타나는 여성분도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에 의한 갱년기라면 보조할 수 있는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조금은 증상을 완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시중에서 최저 가격으로 550mg의 120 캡슐이 약 2만 원대 후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과 효능을 살펴보면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여성 호르몬과 비슷한 효과를 준다는 이소플라본,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이 들어 있습니다. 

 

또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칼슘과 인이 흡수할 수 있게 이용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고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 등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캡슐 형태로 되어 있고, GMP 제품으로 제조에 관해서는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에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복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른 여성 호르몬 영양제에 관련 글

 

50대 중년 여성호르몬 영양제 선택 방법

여성호르몬 영양제를 구입하고 싶어도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어렵습니다. 보조제라고 해도 다 다른 비율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이런 고민을 덜어

women-gift.tistory.com


폐경이나 갱년기에 다가오면서 여성 호르몬의 감소를 강제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본인에게 맞는 대책을 세워서 증상을 완화시킬 수는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도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서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